2007년 11월 17일 토요일

R&D 캐릭터 Dave - Shading Test


NIG VFX-team원들이랑 R&D하면서 만들고 있었던 캐릭터 Dave.
올해초부터 시작을 했으니까... 거의 8개월동안 틈틈히 만들고 있던 놈이다.
아쉽게도 완성을 못 하고 팀원들이랑 헤어져서 아쉽지만... 언젠가는 다시 모여서 만들수 있기를 기대한다.
RenderMan Scattering,
근육시뮬레이션,
옷시뮬레이션,
얼굴표정... 등을 만들고 있던중이었다.
컨셉아티스트가 없어서 디자인을 할때 많이 힘들었지만.... 많은 의미와 내공을 가질수 있었던 작업이다.

shading technic
: wrap diffuse, cook torran specular, phong specular 등을 이용...
상용으로 나와있는 slim shader 기본 노드들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댓글 없음: